보령해양머드박람회, 대대적 광고 실시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대대적 광고 실시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2.06.28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에 브랜드 검색광고 … TV 스팟‧스크롤‧해외‧라디오광고
네이버에 실시중인 브랜드 검색광고.
네이버에 실시중인 브랜드 검색광고.

[대전=뉴스봄] 김창견 기자 =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가 박람회를 목전에 두고 대대적인 광고에 나섰다.

28일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사무총장 조한영)는 광고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2개월 동안 국내 대형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 브랜드 검색광고를 게재한 데 이어 TV 스팟광고와 스크롤광고, 라디오광고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검색광고는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광고를 왼쪽으로 배치, 네이버에서 검색 시 브랜드 이미지가 노출되고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연결되도록 구성됐다.

해당 광고는 모바일에서도 볼 수 있으며 PC로 네이버에 접속해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보령머드박람회’, ‘보령머드축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앞서 박람회 붐 조성과 외국인 유치를 위해 KBS대전방송총국, 대전MBC, TJB대전방송 등 협력방송사를 통해 광고를 하고 있으며 해외광고와 라디오 광고도 내보내고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제한된 기간동안 압축해서 온라인과 전파매체 광고를 실시해 광고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 이후 최초로 개최되는 국제 박람회인 만큼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해양신산업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머드의 미래가치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해양 관련 국제행사로 7월16일부터 8월15일까지 31일 동안 대천해수욕장 인근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