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대전시당 15개 각급 위원장 공모
민주당 대전시당 15개 각급 위원장 공모
  • 박상배 기자
  • 승인 2022.09.21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청년 등 30일까지 공모…각 세대·계층 대변 전문성강화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로고.

[대전=뉴스봄] 박상배 기자 =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이 권리당원을 대상으로 15개 각급 위원회 위원장을 공개모집한다.

21일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황운하)은 상무위원회에 이어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장종태)를 열고 여성·노동 등 전국위원회급 10개 위원회 위원장과 직능·자치분권 등 5개 위원회 위원장 등 모두 15개 각급 위원회 위원장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열흘간 공모하며, 지난해 12월 말까지 입당한 권리당원 중 12개월 이내에 6회 이상 당비를 납부한 권리당원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공모신청서를 대전시당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황운하 시당위원장은 “시민들에게 신뢰받고 당원 중심의 시당 변화를 위해 15개 위원회 위원장을 공모한다”며 “공모를 통해 각 세대·계층별 조직과 정책을 활성화하는 등 전문성을 강화하겠다”고 피력했다.

이번 공모하는 15개 각급위원회 모집 분야는 ▲여성위원장 ▲청년위원장 ▲노인위원장 ▲대학생위원장 ▲장애인위원장 ▲노동위원장 ▲농어민위원장 ▲민생실천위원장 ▲사회적경제위원장 ▲소상공인직능위원장 ▲자치분권 위원장 ▲다문화 위원장 ▲교육연수위원장 ▲홍보소통위원장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