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드 겨울시즌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손짓
오월드 겨울시즌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손짓
  • 박상배 기자
  • 승인 2022.12.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 댄스 공연’, ‘산타를 잡아라’ 등 즐길거리 풍성
흥 가득한 공연, ‘불꽃놀이’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선사
대전오월드의 화려한 조명 위로 흰눈이 내려 로멘틱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다.

[대전=뉴스봄] 박상배 기자 = 대전오월드에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축제가 시작됐다.

6일 대전오월드는 겨울시즌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축제를 시작해 매일 흥겹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우선 오월드 레인보우스테이지에서는 어린이 뮤지컬 ‘백설공주’와 가족 동계 올림픽 ‘컬링’, ‘댄스 공연’ 등 흥 가득한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특히 나이트유니버스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대형 크리스마스 신비 트리와 화려하게 수놓아진 조명 연출은 물론 크리스마스 게임, 댄스 공연까지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또한 매일 눈이 내리는 산타빌리지에서는 산타들의 ‘스노우 댄스 공연’이 진행되고 공연 후에는 산타, 루돌프와 함께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또, LED초와 스태킹 컵을 이용한 가족대항 컵트리 쌓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나이트유니버스 내 숨겨진 산타 3인을 찾아 인증샷을 찍고 오월드 카카오톡 채널에 사진을 올리면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12월 매주 토요일과 크리스마스에는 ‘불꽃놀이’를 진행해 더욱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월드는 매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나이트유니버스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일을 제외하고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대전오월드 산타빌리지에서 관람객들이 겨울낭만을 만끽하고 있다.

 

가족과 함께 플로어 컬링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