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권 큰절 “필생즉사, 마지막 기회로 뛰겠다”
이은권 큰절 “필생즉사, 마지막 기회로 뛰겠다”
  • 육군영 기자
  • 승인 2022.12.15 17: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국회의원 7석 모두 국민의힘으로 채울 것"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시장위원장이 큰절을 올리고 있다.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이 14일 대전 중구당협위원회 당원연수 자리에서 큰절을 올리고 있다.

[대전=뉴스봄] 육군영 기자 =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이 22대 총선에 출마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14일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은 중구당협위원회 당원연수 자리에서 “코로나19로 만날 수 없던 시간에도 대선과 지선을 통해 한결같은 마음과 노력을 전해받았다”며 “감사하다”고 전한 뒤 시민들을 향해 큰절을 올렸다.

이 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이 집권하면서 경제정책 실패와 편 가르기, 부동산 정책 실패와 탈원전 등으로 인해 1100조원에 달하는 경제파탄을 일으켰다고 비난했다.

이어 이 위원장은 “일류도시 대전을 만들기 위해서 22대 총선에서 대전 국회의원 7석을 모두 국민의힘으로 만들어 현 정권에 힘을 보태야 한다 한다”면서 “저도 정치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필사즉생, 최전방에 서서 죽을 각오로 뛰겠다”고 피력했다.

아울러 특강에 나선 윤희숙 전 의원은 ‘당신은 왜 국민의힘 당원입니까?’라는 주제를 통해 당원들의 결속과 함께 국민의힘 당원으로서의 소속감을 고취시켰다.

한편 이날 중구당협 당원연수는 약 1000여명의 당원들과 함께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희숙 전 국회의원, 김광신 중구청장, 양홍규 서구을당협위원장 그리고 국민의힘 소속 시·구의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개똥이 2022-12-15 23:00:01
열심히 하시는모습 멋지시고 보기좋네요ᆢ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