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나라사랑 보금자리’ 후원금 1억원 기부
계룡건설, ‘나라사랑 보금자리’ 후원금 1억원 기부
  • 윤규삼 기자
  • 승인 2022.12.21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계룡대 육군본부서 후원금 전달식… 2011년부터 매년 후원
계룡건설 한승구 회장(좌측)이 20일 육군본부를 방문해 육군본부 고태남 인사사령관에게 ‘나라사랑 보금자리’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계룡=뉴스봄] 윤규삼 기자 = 계룡건설 한승구 회장이 20일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육군본부를 방문해 고태남 인사사령관에게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6·25 및 월남전 참전 유공자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육군과 복지기관 그리고 민간기업이 함께 추진하는 사업이다.

계룡건설은 지난 2011년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이 시행된 첫해부터 매년 꾸준히 1억원씩의 후원해오고 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서 한승구 회장은 “나라를 위해 숭고한 희생을 하신 참전 유공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그분들의 따뜻한 보금자리를 위해 후원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 창립 53주년을 맞는 계룡건설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일에는 대전시청 남문광장에서 열린 ‘희망 2023 나눔캠페인 출범식’에서 성금 3억원을 기탁했고, 향후 충청남도와 세종시에도 희망 나눔 캠페인 성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계룡건설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급여 끝전 모으기 운동’과 설명절 와병 중인 예비역 위문사업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