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감 1기 공약이행평가단 공모
충남교육감 1기 공약이행평가단 공모
  • 윤규삼 기자
  • 승인 2023.01.0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까지 충남도민 중 30명 모집
충남교육청사 전경.

[충남=뉴스봄] 윤규삼 기자 =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이달 11일까지 교육감 공약 추진실적에 대해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할 ‘18대 충남교육감 1기 공약이행평가단’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0명으로 천안 9명, 아산 5명, 공주·서산·당진 각 2명, 논산·계룡·금산·부여·서천·청양·보령·홍성·예산·태안 각 1명이며, 임기는 다음달 1일부터 2년이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현재 충남지역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있는 교직원, 학부모 등 도민이면 지원이 가능하나, 남교육청 직속기관, 교육지원청, 공공도서관 직원은 신청이 불가하다.

선발은 인구비율에 의한 시‧군별 모집인원 기준에 따라 모집하되 모집인원이 초과할 경우 추첨을 통해 평가단을 구성할 계획이다.

선발된 공약이행평가단은 ▲교육감 공약사항에 대한 추진실적 및 이행실태 평가 ▲공약사업 중 수정‧보완‧변경할 사항의 심의 및 건의 ▲공약사업 추진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 건의 등 교육감 공약이행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평가하게 된다.

이번 공약이행평가단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충남교육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볼 수 있고, 신청은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Fax를 이용한 접수와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