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권 “내년 국선 압승해야 윤석열정부 성공 뒷받침할 수 있어”
이은권 “내년 국선 압승해야 윤석열정부 성공 뒷받침할 수 있어”
  • 윤규삼 기자
  • 승인 2023.01.0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대전시당, 현충원 참배하며 총선승리 다짐
국민의힘 대전시당이 국립대전현충원 참배를 시작으로 새해 첫발을 내딛고 있다. 

[대전=뉴스봄] 윤규삼 기자 =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일 국민의힘 대전시당 이은권 위원장은 새해를 맞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뜻을 기리고자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참배하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참배에는 이은권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양홍규(서구을)‧조수연(서구갑)‧정상철(유성을) 당협위원장, 박희조(동구)‧김광신(중구)‧서철모(서구)‧최충규(대덕구) 구청장과 시당 부위원장, 상설특별위원장, 당 소속 광역‧기초의원 등 150여명이 동참해 뜻을 같이 했다.

이은권 시당위원장은 신년하례회 인사말을 통해 “내년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올 한해는 중요한 해이다. 내년 국회의원선거에서 압승을 거둬야 윤석열 정부의 성공에 뒷받침 할 수 있다”라며 “국민의힘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치고, 서로 이해와 배려를 한다면 반드시 승리를 이룰 수 있다” 고 강조했다.

이어 양홍규 당협위원장은 “지난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었던 것은 우리가 한마음으로 뭉쳤기에 가능했다” 며 “내년 국회의원 선거에서도 하나로 똘똘 뭉쳐 승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또 조수연 당협위원장은 “지난 한해 주신 사랑에 감사하다. 다가오는 총선에서도 국민의힘이 승리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 행복을 위해 고민하고 또 고민하겠다"며 힘주어 말했다.

이어서 이번에 최근 임명받은 유성구을 정상철 조직위원장은 “윤석열 정부가 출범했음에도 우리 국민이 느끼기에는 아직 부족하다” 며, “진정한 정권교체를 위해 미약하나마 촤선을 다해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