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대전꿈의오케스트라 음악감독․강사 공모
대전문화재단, 대전꿈의오케스트라 음악감독․강사 공모
  • 윤규삼 기자
  • 승인 2023.01.26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6일부터 7일까지… 음악감독 1명, 강사 14명
대전꿈의오케스트라 연주회.

[대전=뉴스봄] 윤규삼 기자 = 대전지역 아동 ‧ 청소년을 대상으로 오케스트라 활동을 지원하는 대전꿈의오케스트 음악감독과 강사가 공모된다.

25일 대전문화재단은 다음달 7일까지 ‘2023 대전꿈의오케스트라’ 음악감독 및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대전지역 내 거주 중이며, 오케스트라 활동‧지휘 경험이 있는 전문가로 다음달부터 12월까지 오케스트라 단원의 음악교육, 워크숍‧연주회 등을 진행할 음악감독 1명, 강사 14명 총 15명이다.

지원방법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접수기간 내 다음달 6일부터 7일까지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역의 아동 ‧ 청소년을 대상으로 오케스트라 활동을 지원하는 대전꿈의오케스트라는 엘시스테마 철학(음악교육을 통한 사회적 변화 추구)을 기반으로 추진해 올해 창단 13주년을 맞았다.

지난해에 이어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는 꿈의오케스트라 공모사업 ‘꿈의향연’에 선정돼 국비 4500만원을 지원받아 시비 포함 2억원 예산을 통해 사업을 운영하게 된다.

대전꿈의오케스트라 음악감독 및 강사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 담당자 또는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