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파라다이스호텔, Merry X-mas 패키지 이목 끌어
에덴파라다이스호텔, Merry X-mas 패키지 이목 끌어
  • 구태경 기자
  • 승인 2018.12.1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분위기 가득한 조명 속 환상적인 가든
경기도 이천 에덴파라다이스호텔 전경.
경기도 이천 에덴파라다이스호텔 전경.

최근 ‘호캉스’라고 불리는 호텔 바캉스가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에덴파라다이스호텔이 연말을 맞아 고객감사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Hollywood Package 겨울 이야기’와 ‘Romantic of Love Package’ 2가지로 구성됐다.

슈페리어 헐리우드 더블객실 모습.
수페리어 헐리우드 더블객실 모습.

‘Hollywood Package 겨울 이야기’는 수페리어 헐리우드 더블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레스토랑 '세상의 모든 아침‘ 에덴점의 디너 2인 파스타 세트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특별 할인요금은 주중 15만원, 주말은 17만원으로 오는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1일 3개 한정 상품이다.

수페리어 스위트룸 모습.

또한 호텔은 아름다운 겨울 가든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에게는 ‘Romantic of Love Package’를 추천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호텔의 매력적인 공간을 풀 패키지로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레지던셜 스위트 1박과 레스토랑 ‘세상의 모든 아침’ 에덴점의 디너 2인 스테이크 세트 메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티 하우스 에덴.
티 하우스 에덴.

이와 함께 Happy New Years 칵테일 2잔, 케익 서비스, 호텔 가든에 위치한 홍차 전문 카페 ‘티 하우스 에덴’의 홍차 1포트와 스콘 2개를 비롯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의 특별한 혜택이 있다.

특별 할인 요금은 주중 39만원 주말은 49만원이며 이달 말까지 이용 가능한 1일 5개 한정 상품이다.

에덴파라다이스호텔 설경.
에덴파라다이스호텔 설경.

강희석 총지배인은 “올 한해 호텔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면서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3500평의 아름다운 가든이 어우러진 호텔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아름다운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