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합창단, 가족음악회 ‘The Holy & Merry Christmas’
대전합창단, 가족음악회 ‘The Holy & Merry Christmas’
  • 구태경 기자
  • 승인 2018.12.1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후 7시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대전합창단 가족음악회 'The Holy & Merry christmas' 포스터.
대전합창단 가족음악회 'The Holy & Merry christmas' 포스터.

[대전=뉴스봄] 구태경 기자 = 대전시립합창단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합창단은 오는 19일 오후 7시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기획연주회12 가족음악회 ‘The Holy & Merry Christmas’를 무대에 올린다.

이번 연주회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캐롤 곡들로 꾸며져 섬세하고 아름다운 아카펠라, 핸드벨 앙상블과 함께하는 캐롤과 드럼, 베이스 기타, 클래식 기타 등 다채로운 악기로 신나는 캐롤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혁 전임지휘자가 지휘를 맡는 연주회는 페스티벌 핸드벨 앙상블팀의 맑고 섬세한 핸드벨음악과 드럼 박성호, 베이스 조관희, 기타 김병현이 함께하는 신나는 캐롤이 준비된다.

또한 김현정의 안무로 감미로운 합창과 신나는 율동이 어우러져 더욱 특별하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만끽 할 수 있는 무대가 기대된다.

합창단 관계자는 “가족음악회 ‘The Holy & Merry Christmas’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성탄을 느끼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이번 연주회의 취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