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진 대전세종연구원장,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김영진 대전세종연구원장,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 박상배 기자
  • 승인 2023.05.2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세종 양 도시 시민의 만족도 높이는 데 기여
“일류경제도시 대전, 미래전략수도 세종 앞당길 것”
김영진 대전세종연구원장이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로 선정돼 수상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전=뉴스봄] 박상배 기자 = 김영진 대전세종연구원장이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로 선정됐다.

24일 대전세종연구원 김영진 원장이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3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시상식에서 고객만족경영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는 기업과 기관의 최고경영자 가운데 산업 등 특정 분야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서 TV조선에서 주관하며, 올해로 11회를 맞았다.

김영진 원장은 대덕특구 조성 50주년·엑스포 개최 30주년을 맞아 대덕연구단지 내 유수 국책 연구기관과의 협력을 증진하고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지역공약이행지원 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정책 발굴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연구원의 최종 고객인 대전·세종 양 도시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고객만족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날 김 원장은 “시민들의 정책수요를 정확히 파악해 적실성 있는 연구 주제를 선정하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도시발전 미래상을 적극적으로 제시해 일류경제도시 대전, 미래전략수도 세종의 발전을 앞당기는 데 기여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