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충남교향악단, 28일 ‘쿵짝쿵짝! 가족 음악회!’ 개최
공주시충남교향악단, 28일 ‘쿵짝쿵짝! 가족 음악회!’ 개최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4.05.14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팝 메들리와 동심 불러일으킬 동요 메들리
클래식 음악동화 ‘피터와 늑대’, 유수빈 내레이션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의 패밀리 콘서트 포스터.

[공주=뉴스봄] 김창견 기자 = 충청남도 공립예술단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를 오는 28일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상임지휘자 정나라의 지휘로 함께하는 이번 음악회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팝(K-POP) 메들리와 어른들의 동심을 불러일으킬 동요 메들리 그리고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클래식 음악 동화인 프로코피예프의 ‘피터와 늑대’를 유수빈의 내레이션으로 선보인다.

1936년에 작곡된 ‘피터와 늑대’는 등장하는 모든 사람과 동물을 오케스트라 악기로 묘사한다. 피터는 현악 4중주, 할아버지는 바순, 새는 플루트, 오리는 오보에, 고양이는 클라리넷, 늑대는 3대의 호른, 사냥꾼의 총소리는 팀파니로 묘사되는 등 내레이션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는 클래식 음악교육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또한 공연장 로비에 타악기를 전시해 직접 보고 만지며 연주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무대에서는 관객들이 직접 타악기를 연주해 공연에 참여하는 흥미로운 경험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5000원으로 5세 이상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누리집과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타 전화 예매나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충남교향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