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의회 사도위, 방동 성북동 현장방문
대전 유성구의회 사도위, 방동 성북동 현장방문
  • 윤규삼 기자
  • 승인 2024.06.21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1회 정례회 기간 중 ‘방동 수변공간 여가기반 조성사업’ 등 점검
대전시 유성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 의원들이  ‘방동 수변공간 여가기반 조성사업’ 등 현장을 방문 점검하고 있다. 

[대전=뉴스봄] 윤규삼 기자 = 대전시 유성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위원장 송재만)는 19일, 제271회 정례회 기간 중 주요 사업추진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성북동 일대 산림욕장, 국립대전숲체원과 맞물려 ‘방동 수변공간 여가기반 조성사업’을 통해 대전의 대표 휴양, 여가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방동 성북동 지역의 사업현장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성북동 산림욕장과 숲속야영장을 방문한 의원들은 야영데크와 방문자센터, 숲속놀이터 등 사업추진 현황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듣고 시설을 직접 둘러보며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이어 7월 중 개장을 준비하고 있는 음악분수, 수변 산책로, 버드나무 관찰원 등 방동 윤슬거리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주민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태 휴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송재만 위원장은 “방동 성북동 숲치유 클러스터 조성 사업은 유성구의 자연환경을 활용해 주민과 방문객에게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것에 주안점을 둬야 한다”며 “숲치유 클러스터 조성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돼 지역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