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조 대전 동구청장, ‘진심’ 전한 전반기… 마무리는 주민과 ‘소통’
박희조 대전 동구청장, ‘진심’ 전한 전반기… 마무리는 주민과 ‘소통’
  • 윤규삼 기자
  • 승인 2024.06.29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주제 토크콘서트 개최… 풍성한 영상·이색 프로그램 돋보여
대전 동구 민선 8기 2주년 구민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전경.
박희조 대전 동구청장(가운데)이 더 강력한 매력과 변화로 동구 르네상스 시대를 이끌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대전=뉴스봄】 윤규삼 기자 =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28일 동구청 12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민선 8기 2주년 구민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당신을 만나고 싶었습니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민선 8기 전반기가 마무리됨에 따라, 그동안 달라진 동구의 모습과 희망찬 미래에 대해 주민들과 더 가까이에서 공유하고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동구의 4계절 모습을 담은 아름다운 영상을 시작으로, 민선 8기 동구의 변화된 모습과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구정 홍보영상, 구민들의 일상을 담은 감동 메시지 ‘당신 곁에 든든한 동구’ 상영 등 풍성한 영상으로 채워져 구민들의 ‘행복비타민’이 가득 충전되는 시간이 됐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주민들이 익명으로 구청장에게 궁금한 사항을 묻고 답을 들어보는 ‘복면 토크’, 퀴즈를 통해 주요 구정을 알아보는 ‘서바이벌 퀴즈탐험 동구의 세계’, 인기 숏폼 ‘대전역 전역 충성송’에 맞춰 다함께 춤을 추는 ‘구민과 함께 춤을’ 등 이색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 마지막엔 ‘구민과 함께! 기적을 만드는 동구, 르네상스 시대를 이끌다’라는 민선 8기 후반기 비전을 참석자 모두가 힘차게 외치는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행사에 참여한 판암1동 한 주민은 “기존의 뻔한 형식의 행사와 달리 감동과 재미가 함께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지난 2년간 구민들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성원과 지지, 따끔한 질책이 있었기에 우리 동구가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민선 8기 후반기에는 역동적인 구정 운영을 통해, 더욱 강력한 매력과 변화로 동구 르네상스 시대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