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의회, 제9대 후반기 원구성 마무리
청양군의회, 제9대 후반기 원구성 마무리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4.07.01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장 김기준 의원, 부의장 임상기 의원, 의회운영위원장 이봉규 의원
신임 김기준 청양군의회 의장.

【청양-뉴스봄】 김창견 기자 = 충남 청양군의회는 1일 제301회 임시회를 열고 제9대 후반기 의회를 이끌어갈 의장단과 의회운영위원장을 선출했다.

이날 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본회의에서 실시한 투표 결과 의장에는 김기준 의원, 부의장에는 임상기 의원이 선출됐다.

또 의회운영위원장에는 이봉규 의원이 선출돼 소통과 화합으로 군민 행복을 이끌어 갈 제9대 후반기 원구성이 마무리됐다.

신임 김기준 의장은 당선 인사를 통해 “군민들이 윤택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군민들과 함께하는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견제와 감시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면서 단순한 반대보다는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군민을 위한 일에는 아낌없는 협조로 행복한 청양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의장으로 당선된 임상기 의원은 “책임과 의무를 엄중히 받아들이며, 경험과 지혜를 모아 혼신의 힘을 다해 의원님들의 의정활동을 지원하겠다”라며 “단합된 청양군의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의회운영위원장으로 당선된 이봉규 의원은 “원활하고 효율적인 의회 운영과 한발 앞서가는 선진 의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반기 원구성을 마친 청양군의회는 2일 개원식을 시작으로 2026년 6월30일까지 제9대 청양군의회를 이끌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