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경호 국립공주대 총장, 개교 77주년 기부릴레이 1호 기탁
임경호 국립공주대 총장, 개교 77주년 기부릴레이 1호 기탁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4.09.19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너스클럽 77인 기부릴레이 1호, 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임경호 국립공주대 총장이 개교 77주년 기념 대학 발전기금 모금 기부 릴레이 1호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공주=뉴스봄】 김창견 기자 =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임경호)는 지난 12일부터 개교 77주년 기념 대학 발전기금 모금을 위한 기부 릴레이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발전기금 모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부릴레이는 내년 개교 77주년과 연계해 1000만원 이상 기부하는 ‘아너스클럽 77인 기부릴레이’와 ‘우공이산 기부릴레이’로 진행되며, 공주대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날 아너스클럽 77인 기부릴레이 1호 기부자인 임경호 총장은 “1호 기부자가 돼 기쁘고 의미 있게 생각하고, 국립공주대의 소중한 발자취, 그 가치를 열어가는 새로운 100년의 여정에 여러분이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대학사랑과 의미 있는 국립공주대 기억 만들기에 구성원, 동문, 지역사회가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독려했다.

이번 기부를 통한 모금액은 교육 및 연구 인프라 확충, 장학금 지원 확대, 지역사회 공헌 사업, 특히 대학 첨단 IT 서비스 제공 등 캠퍼스 숙원 사업인 IT융합정보관 신축과 각 단과대학의 특화건물 신축, 그리고 단위학과 발전 등 다양한 분야의 재원으로 쓰일 예정이다.

한편 국립공주대는 대학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기부자들을 위해 기부금액에 따라 기념식수, 건물 및 시설물 등 명칭 기부자명 부여, 장학기금 명칭 부여, 명예의 전단 명패 등재, 대천수련원 이용 및 요금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국립공주대학교 개교 77주년 기념 발전기금 모금 기부 릴레이’는 온・오프라인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외협력실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