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래 “항상 민생현장에서 시민과 함께할 것”
조승래 “항상 민생현장에서 시민과 함께할 것”
  • 구태경 기자
  • 승인 2019.01.02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사 통해 민생·정책 정당 정책 거듭나겠다는 의지 밝혀
조승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조승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대전=뉴스봄] 구태경 기자 = 조승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은 “항상 민생의 현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실질적 대안을 창출하는 정책 정당으로서의 모습을 확실히 보이겠다”고 새해 각오를 피력했다.

조 위원장은 이날 시당 당원들에게 보내는 새해 메시지에서 “요즘 어렵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이런 시민들이 겪는 민생과 경제적 어려움은 민주당이 해결해야 할 엄중한 과제일 것”이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조 위원장은 휴대전화 메시지를 통해 “기해년 새해는 3.1운동과 임시정부가 수립된 지 꼭 100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자 대전시 출범 70돌, 광역시 승격 30돌을 맞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해”라며 “대전을 가장 살기 좋고 모두가 잘 사는 도시, 건강한 도시로 만들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시당 구성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조 위원장은 “시민 여러분이 민주당에게 큰 힘을 실어 준 것은 우리 삶을 더 낫게 만들어 달라는 절실한 요구의 발현일 것”이라며 “이러한 과제 해결을 위해 대전시당 모든 구성원들은 다시 한뜻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조 위원장은 “하고자하는 강한 의지는 우리에게 희망이라는 선물을 줄 것이라고 믿으며 자만심과 승리감에 도취되지 않고 더욱 채찍질 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당원 동지 여러분의 변함없는 응원을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