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구·더기더기와 함께하는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
덕구·더기더기와 함께하는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
  • 구태경 기자
  • 승인 2019.03.2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벛꽃 흩날리는 대전 대청공원에 음악 즐기러 오세요~
축체 첫날 4월6일에는 화려한 불꽃놀이도 마련돼
대전 대덕구의 구 케릭터인 덕구와 더기더기가 다음달 6일, 7일 양일간 대청공원에서 열리는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발 홍보에 나선다.
대전 대덕구의 구 케릭터인 덕구와 더기더기가 다음달 6일, 7일 양일간 대청공원에서 열리는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발 홍보에 나선다.

[대전=뉴스봄] 구태경 기자 = 국내 최고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지역 최고의 음악페스티벌로 명성을 얻어가고 있는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이 다음달 6일, 7일 양일간 대청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에 대덕구는 다음달 7일까지 대덕구 페이스북에 올해 새롭게 변경된 축제명을 묻는 퀴즈를 통해 축제 홍보를 진행하는 등 눈에 안기는 친근한 구 캐릭터인 ‘덕구·더기더기’를 활용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선다.

더불어 축제 현장에서는 덕구·더기더기 인형탈과 사진찍기, 축제인증샷 올리기, ‘윷·주사위 던지기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축제 참여자 누구나 친근하고 즐겁게 대덕구를 기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구 캐릭터인 덕구·더기더기를 적극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로 축제 홍보는 물론 0구 인지도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대청호대덕뮤지페스티벌은 축제명칭을 변경하고 첫 번째 개최로 국내 최고의 뮤지션이 참여해 축제 첫날인 6일에는 자이언티, 옥상달빛, 로맨틱펀치, 짙은, 쏜애플, 군조, 소수빈이 7일에는 데이브레이크, 선우정아, 윤딴딴, 치즈, 스텔라장, 등이 무대에서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을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