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산성도서관, 5월 테마 행사 운영
대전 산성도서관, 5월 테마 행사 운영
  • 구태경 기자
  • 승인 2019.05.02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있게! 신나게! 안전 프로젝트’
대전 산성도서관에서 5월 테마 행사 '재미있게! 신나게!-안전 프로젝트'를 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대전 산성도서관에서 5월 테마 행사 '재미있게! 신나게!-안전 프로젝트'를 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대전=뉴스봄] 구태경 기자 = 대전학생교육문화원 부설 산성도서관에서는 대전유아교육진흥원 테마형 가족 행사와 연계한 5월 테마 행사 ‘재미있게! 신나게! - 안전 프로젝트’를 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안전’을 테마로 한 이번 행사는 현장체험, 열린 참여, 전시 등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총 11개의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특히 오는 19일에는 유아 및 어린이가 재미있는 만들기 활동을 통해 안전에 대해 배워볼 수 있도록 현장체험 ‘내가 만드는 안전 놀잇감’과 ‘횡단보도를 건너는 곰돌이’가 선착순 운영되며 25일에는 증강현실교육 ‘공룡이 살아 움직인다고?’ 특별 강좌가 계획돼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안전’이라는 테마 이외에도 어린이날, 스승의날 등과 연계해 ‘즐거운 타투 세상’, ‘마법 종이에 그려보는 카네이션’, ‘자이언트 카네이션과 감성 샷’ 등 특별 프로그램을 추가로 편성했다.

산성도서관의 특별 강좌 신청 및 테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