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400호점을 찾아라 이벤트
타이어뱅크, 400호점을 찾아라 이벤트
  • 박상배
  • 승인 2019.06.19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뱅크, 400호점 돌파 1주년 기념 이벤트
홈피 ‘이벤트 게시판과 공식SNS 게시물’에 댓글 응모
타이어뱅크 400호점 돌파 1주년 기념 이벤트.
타이어뱅크 400호점 돌파 1주년 기념 이벤트 포스터.

[대전=뉴스봄] 박상배 기자 =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는 19일 타이어뱅크 400호점 돌파 1주년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로 ‘400호점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타이어뱅크의 400호점을 찾아 홈페이지에 정답 등록 및 SNS 게시물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타이어뱅크는 1991년 5월10일 창립 이후 올해로 28년을 맞고 있다.

창립 당시만 해도 타이어는 차량정비소의 ‘한 부분’이었다. 타이어 전문매장이 없어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타이어 전문 서비스나 점검을 받을 수 없었다.

여기에 복잡한 유통구조로 가격도 천차만별이었던 상황에서 타이어뱅크의 창업주인 김정규 회장이 타이어 문제로 차량사고를 겪은 후 이런 문제점을 확인 파악하고 새로운 유통구조를 개척해 ‘국민이 좋아하는 타이어뱅크’라는 경영철학으로 창업해 지난해 400호점까지 사업을 확장했다.

특히 ‘선진국형 타이어 전문매장’을 서비스 목표로 업계 최초로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를 도입하고 세계최초 타이어호텔 프리미엄 보관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국내 타이어유통기업의 선두주자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

이번 깜짝 이벤트는 400호점 오픈 1년이 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됐다.

참여는 타이어뱅크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정답을 등록하거나 SNS 게시물에 댓글로 응모하면 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타이어뱅크가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하는 작지만 알찬 행사를 계속해 진행할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