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관광 No.1 가자!’
대전 동구, ‘관광 No.1 가자!’
  • 구태경 기자
  • 승인 2019.08.02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대전역 내 동구8경 사진전 개최
2일 대전역 내에서 열린 동구8경 사진전에서 황인호 동구청장이 역 방문객에게 홍보물을 나눠주고 있다.
2일 대전역 내에서 열린 동구8경 사진전에서 황인호 동구청장이 역 방문객에게 홍보물을 나눠주고 있다.

[대전=뉴스봄] 구태경 기자 = 대전 동구는 대전역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동구8경의 아름다움을 소개하고 전국의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대전역사에서 동구8경 사진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하루 평균 4만6000여 명이 이용하는 대전역 방문객들에게 동구8경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하고자 기획됐다.

전시회는 내부공모전 수상작을 포함해 동구8경의 아름다운 순간을 촬영한 사진 총 16점이 오는 11일까지 대전역 동광장 3층 대합실에 전시돼 역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홍보행사에 참여한 황인호 청장은 “이번 사진전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동구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느꼈으면 한다”며 “동구8경의 인지도를 확보함과 동시에 관광객 증대를 통해 지역관광산업 활성화를 주도해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구는 지난해 11월 지역 내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식장산 ▲대청호반 ▲만인산자연휴양림 ▲상소동산림욕장 ▲대동하늘공원 ▲우암사적공원 ▲중앙시장 ▲대전역을 동구8경으로 선정·선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