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힐링 북 페스티벌’ 개최
대전 서구, ‘힐링 북 페스티벌’ 개최
  • 구태경 기자
  • 승인 2019.10.02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일 보라매공원에서 40여 개 프로그램
대전 서구 '힐링 북 페스티벌' 개최포스터.
대전 서구 '힐링 북 페스티벌' 개최포스터.

[대전=뉴스봄] 구태경 기자 = 대전 서구는 오는 5일 구청 앞 보라매공원에서 책을 놀이처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중심의 참여형 책 축제인 ‘2019 서구 힐링 북(book) 페스티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서구 힐링 북 페스티벌’ 행사는 올해로 3회차인 구의 대표적인 책 축제로 이번엔 ‘서구, 책으로 힐링하다’라는 주제로 따뜻한 바람과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구청 앞 보라매공원과 중앙 프린지 야외 공연장을 활용해 5개 마당 40여 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가족 뮤지컬 ‘피터팬’, 작은동화책 콘서트, 어린이인형극 ‘빨간 모자’, 유인경 작가와 박성준 아나운서의 즐거운 책이야기 ‘북 콘서트’, 최덕규 동화작가의 ‘동화나라 인형극’ 등 책을 매개로 하는 다양한 공연이 마련된다.

또한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독서사랑 백일장’, 집에 있는 책을 교환해 읽는 ‘도서교환전’ 등 다양한 체험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구 평생학습원 및 서구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행사 당일에는 인근 주차장 및 도로 사용이 제한된다”며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면 편하고 즐겁게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