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태 에코물산 대표이사, 민간통일운동 유공 국무총리 표창 수상
정광태 에코물산 대표이사, 민간통일운동 유공 국무총리 표창 수상
  • 김창견 기자
  • 승인 2019.11.25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화협 소속 통일공감포럼 사무총장으로 통일 위한 민간 교두보 수행
정광태 에코물산(주) 대표이사가 25일 정연철 통일부장관으로부터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정광태 에코물산(주) 대표이사가 김연철 통일부장관으로부터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대전=뉴스봄] 정광태 에코물산(주) 대표이사가 민간통일운동 유공으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정광태 에코물산 대표이사가 통일운동 유공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광태 에코물산 대표이사가 통일운동 유공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5일 정 대표이사는 정부서울청사 통일부(장관 김연철)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19 민간통일운동 유공 정부포상 전수식에서 민간부문 통일운동을 전개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을 전수받았다.

정 대표이사는 남북교류 민간단체인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대표상임의장 김홍걸) 소속 통일공감포럼(회장 조정식) 사무총장으로 민간차원에서 통일방안을 모색하는 등 전국적인 교감을 형성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 대표이사는 “민간차원에서 통일을 준비하고 모색하는 일은 쉽지 않은 일”이라며 “앞으로도 범국민적 통일 교감을 이뤄내는데 일조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에코물산은 건축물 바닥마감 공법으로 킹세라믹폴리싱 특허를 획득해 기존의 에폭시, 우레탄, 유크리트 등을 대체하는 등 바닥공사의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대전권 소재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