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석, '충남 여야 최다선의 통큰 활약 돋보여'
정진석, '충남 여야 최다선의 통큰 활약 돋보여'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0.01.07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청양군 의정보고회 “일하고 또 일하겠습니다”
정진석 의원의 청양군 의정보고회가 우중에도 성황을 이루고 있다.
정진석 의원의 청양군 의정보고회가 우중에도 성황을 이루고 있다.

[청양=뉴스봄] 김창견 기자 = 충남권 야야 의원 중 최다선인 4선 정진석 의원이 7일 청양문화체육센터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진석 의원(충남 공주·부여·청양, 자유한국당)의 의정보고회는 구랍 11일 부여군에 이어 두 번째로 우중에도 400여명의 군민이 성황을 이뤘다.

보고회는 ‘국비 확보의 불도저, 지역발전의 큰 힘’을 캐치프레이즈로 4442억원의 역대급 국비를 확보한 정 의원이 청양군민의 숙원사업인 도시가스 공급 확정 등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숙원사업 해결과 20대 국회 임기 중 5조8575억원을 확보한 노력이 조명됐다.

정진석 의원이 충남권 여야 의원 통틀어 최다선의 관록으로 지역 숙원사업을 해결한 사례를 보고하고 있다.
정진석 의원이 충남권 여야 의원 통틀어 최다선의 관록으로 지역 숙원사업을 해결한 사례를 보고하고 있다.
정진석 의원이 확보한 역대급 4442억원의 국비로부터 지역이 변화하는 모습이 프랜카드에서도 역보이고 있다.
정진석 의원이 확보한 역대급 4442억원의 국비로 변화하는 지역발전이 프랜카드에서도 확연하게 엿보인다.

정 의원은 20대 국회 4년간 지역과 서울을 오가며 해결한 주요숙원사업과 2020년 국비 예산확보 성과, 입법 등 주요 의정활동 등에 대해 지역민들에게 보고했다.

특히 정 의원은 청양군민의 숙원사업이었던 도시가스공급사업, 충남 소방복합단지 유치 및 조성사업, 충청산업문화철도사업(보령선) 제5차 국토종합계획 반영 등 지역민들과 약속했던 주요사업에 대해 추진경과를 설명했다.

아울러 정 의원은 “중앙 정치에서 충청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그간 지역발전에 필요한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노심초사하고 동분서주했던 저의 진심이 주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지역의 심부름꾼으로 일하고 또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 의원의 세 번째 공주시 의정보고회는 오는 14일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