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태선, 천안시장 재선거 예비후보 등록
한태선, 천안시장 재선거 예비후보 등록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0.01.1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살고 싶어할 경제중심도시 천안 만들 것”
한태선 더불어민주당
14일 한태선 더불어민주당 민주연구원 경제본부장이 천안시장 재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천안=뉴스봄] 김창견 기자 = 충남 천안시장 재선거에 한태선 더불어민주당 민주연구원 경제본부장이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 가세했다.

14일 한태선 예비후보(55)는 오는 4월15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와 함께 치러지는 천안시장 재선거에서 천안서북구선관위에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침과 동시에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이날 한 예비후보는 “존경하고 사랑하는 천안시민 여러분과 당원동지여러분께 예비후보등록을 기쁜 마음으로 알린다”며 “문재인정부와 양승조 충남지사님과 함께 천안시정을 이끌 막중한 책임감으로 임하겠다”고 피력했다.

이어 한 예비후보는 “천안시민 한분한분 말씀을 경청해 천안시민을 위한 진정한 대표가 돼 우리 천안을 누구나 살고 싶어 할 경제중심도시로 만들겠다”며 “냉철한 판단력과 과감한 추진력 중앙정부와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해 더 잘사는 천안으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 예비후보는 천안남산초, 천안북중, 천안고를 졸업하고 서울대 경제학과와 동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주요 경력으로는 한화경제연구원을 거쳐 정계에 입문해 노무현대통령 청와대 행정관, 더불어민주당 원내정책실장, 국회 정책연구위원, 문재인 대통령후보 정책특보 등을 지냈다.

지난 2016년 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선 천안갑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했으며 지난 대선에서는 문재인 대통령후보 정책특보로 활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