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 황운하·대덕구 박영순 공천 확정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 황운하·대덕구 박영순 공천 확정
  • 육군영 기자
  • 승인 2020.03.13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대전지역 7개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 선정 완료
박영순, 장철민, 황운하, 박병석, 박범계, 조승래, 이상민 본선 진출
더불어민주당 대전 대덕구 박영순(좌)후보와 중구 황운하(우)후보.
더불어민주당 대전 대덕구 박영순후보(좌)와 중구 황운하 후보(우).

[대전=뉴스봄] 육군영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4.15총선을 한 달 앞둔 시점에서 대전지역 7개 선거구의 국회의원 후보 선정을 마무리했다.

12일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대전 대덕구 박영순 전 대전시 정무부시장과 중구 황운하 전 경찰인재개발원장을 각각 경선을 통해 1위로 확정하고 본선 무대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13일 황운하 후보는 “존경하고 사랑하는 우리 주민 여러분 덕택에 민주당 대전중구 국회의원 후보로 확정됐다”면서 “선의의 경쟁을 하신 다른 후보님께도 깊은 위로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황 후보는 “출마선언때 말했듯 인구가 줄고 장사가 안되는 중구 부흥을 위해 피와 땀을 쏟겠다”며 “본선 압승을 위해 계속 많은 지지와 응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영순 후보는 “코로나19로 힘드신 가운데 경선에 참여해준 여러분께 머리숙여 감사드린다”면서 “대덕구민을 향한 일편단심과 혁신도시 유치로 대덕의 경제지도를 바꾸겠다는 약속, 싸우지 않고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다짐을 천근같이 세기겠다”고 피력했다.

이로써 민주당은 대전 대덕구 박영순, 동구 장철민, 중구 황운하 후보를 포함해 서구갑 박병석, 서구을 박범계, 유성갑 조승래, 유성을 이상민 의원 등이 공천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