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장소 공고
충남교육청,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장소 공고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0.06.01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기시험 장소… 아산중·고, 온양용화중, 온양중
충남교육청사 전경.

[충남=뉴스봄] 김창견 기자 =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오는 13일 시행되는 ‘2020년도 지방공무원 공개(경력)경쟁임용시험’ 필기시험 장소를 1일 공고했다.

필기시험은 ▲교육행정(일반)직렬 아산중‧고등학교와 온양용화중학교 ▲교육행정(장애·저소득), 사서직렬 온양용화중학교 ▲보건, 식품위생, 전산, 공업,시설, 기록연구, 운전직렬 온양중학교에서 각각 실시한다.

필기시험 응시자는 충남교육청 홈피 고시‧공고란에서 ‘2020년도 충청남도교육청 지방공무원 공개(경력)경쟁임용시험 필기시험 시간 및 장소 공고’를 확인한 후 응시표, 신분증, 컴퓨터용 흑색 수성 사인펜을 소지하고 오는 13일 오전 9시20분까지 해당 시험장 시험실에 입실해 시험감독관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시험은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산특전과 관련 지방공무원 임용령이 개정됨에 따라 가산특전 관련 사항을 변경해 시험일정이 변경 공고됐다.

이에 따라 자격증을 취득예정인 경우에도 가산특전 입력기간 내 취득예정 자격종목을 입력해야 하며 자격증 취득 후 정해진 기간 내에 자격증 증명서를 제출해야 가산점을 적용받을 수 있다.

충남교육청시험관계자는 시험장 안정을 위해 “모든 응시자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손씻기, 기침예절 등 행동수칙을 준수해야 한다”며 “반드시 개인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시험장 출입 전 체온측정 및 손소독제 사용 후 입실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시험에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마스크 미착용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응시가 제한되거나, 당해 시험이 정지 또는 무효로 처리될 수 있다.

또 기침·발열 등 의심징후가 있는 응시자는 의료반 문진 후 별도시험실에서 응시하거나 응시가 제한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