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관 단풍숲길에서 힐링하세요"
"독립기념관 단풍숲길에서 힐링하세요"
  • 구태경 기자
  • 승인 2018.11.01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단풍과 함께하는 독립기념관 ‘힐링축제’
다양한 공연과 강연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추억 선사
작년에 개최된 '제1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의 모습.

독립기념관(관장 이준식)은 오색 단풍이 가득한 가을을 맞아 오는 3일부터 4일까지 ‘제2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를 개최 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2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는 1995년도 독립기념관 직원들이 3.2km에 걸쳐 1200그루의 단풍나무를 심어 조성된 곳으로 11월초부터 중순까지 그 아름다움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공연행사로는 천안시 후원 버스킹 공연, 청룡동 기타 재능봉사단, Paul light 버스킹 공연, 최현경의 크레파스 댄스공연 등 가을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독립운동사 강연으로 김형목 박사(한국독립운동사연구소 연구위원)가 '조선총독부 건물의 기억과 전선'이란 주제로 1일 2회에 걸쳐 독립기념관 내 조선총독부 부재전시공원에서 진행한다.

부대행사로는 독립운동가 캐릭터 포토존, 사진촬영행사, 순회전시물 전시, 천안예총 주관 시화전 등이며 특히 아름다운 독립기념관의 단풍나무숲길을 배경으로 하는 사진촬영행사를 통해 독립기념관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이준식 관장은 “제2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에 가족, 친구, 동료들과 방문해 새로운 활력을 얻고 아름다운 단풍나무숲길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