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표 “재보궐 선거 824억원 시민혈세 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이 책임 보상해야”
홍문표 “재보궐 선거 824억원 시민혈세 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이 책임 보상해야”
  • 황인봉 기자
  • 승인 2021.03.09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국민 청와대 피켓시위 이틀째 이어가… '권력형 성추행 범죄 재보궐선거 실상 알리기'
청와대 피켓시위 이틀째인 홍문표 국회의원
청와대 피켓시위 이틀째인 홍문표 의원.

[서울=뉴스봄] 황인봉 기자 = 홍문표 의원은(충남 예산·홍성, 국민의힘)은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4.7 재보궐선거가 민주당 소속 박원순, 오거돈 전 시장의 권력형 성추행 범죄로 인해 치러진다는 실상을 알리기 위해 대국민 피켓시위를 이틀째 이어갔다.

9일 이날 시위에는 특별히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홍 의원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후보가 여전히 박원순 사건에 성추행이란 표현을 쓰지 않고 있다”며 “그 이유를 밝혀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홍 의원은 “문재인 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은 180석이란 힘만 믿고 우리 선열들이 목숨 바쳐 지켜 온 대한민국을 종북좌파 세상으로 만들고 있다”며 “그것도 모자라 그 어디에서도 공정과 정의를 찾을 수 없는 무법천지 세상으로 만들어 버리고 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어 홍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소속 박원순, 오거돈 전 시장의 추악한 권력형 성추행 범죄로 치러지는 선거”라고 강조하며 “민주당은 뻔뻔하게도 손바닥 뒤집듯 국민과 약속한 당론을 폐기하고 후보를 내는 후안무치한 행태를 보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홍 의원은 “민주당 시장들의 권력형 성추행에 의한 선거로 국민혈세 824억원이 들어가는데도 누구하나 책임지거나 사과하지 않고 있다”며 “또다시 후보를 내세워 좌파독재로 영구집권을 꿈꾸기 위한 저열한 선거공작 작태를 멈추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홍 의원은 “집권 여당 출신의 시장 도지사(안희정)가 세 명이나 권력형 성범죄로 감옥가고 자살을 했음에도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은 이에 대해서는 눈감아 버렸다”며 “국민들에게 다시 표를 구걸하기 위해 재난지원금을 풀고, 수십조원의 혈세가 들어가는 신공항 사업을 예타도 없이 안전성을 무시한채 강행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홍 의원은 “당 대표 성추행 책임차원에서 후보를 내지 않기로 한 정의당 발톱 때만도 못한 더불어민주당은 최소한의 양심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재보궐 선거에 소요되는 824억원의 시민 혈세를 더불어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이 책임지고 보상해야 한다”고 일갈했다.

아울러 홍 의원은 “이번 선거는 단순한 서울, 부산시민만의 선거가 아닌 대한민국을 살리고 나아가 빼앗긴 정권을 반드시 되찾아 오는 전국민 참여 선거가 돼야 한다”면서 “인물선거, 정책선거 이전에 박원순, 오거돈 시장의 권력형 성추행 범죄로 치러지는 선거임을 국민 한사람 한사람에게 설명하고 절실한 마음으로 호소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