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무능한 문재인정부에 망가진 경제와 서민 살릴 것”
오세훈 “무능한 문재인정부에 망가진 경제와 서민 살릴 것”
  • 황인봉 기자
  • 승인 2021.03.3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충청향우회 회장단과 정책간담회, 서울·충청 교류협력 등 건의
오세훈 세울시장 후보가 서울 충청향우회 회장단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있다.

[서울=뉴스봄] 황인봉 기자 = 서울 충청향우회 회장단이 국민의힘 오세훈 세울시장 후보와 정책간담회를 갖고 충청 발전에 노력해달라고 요청했다.

31일 홍문표 의원(충남 예산·홍성, 국민의힘)의 주선으로 서울시 충청향우회 25개 자치구 회장단과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가 국민의힘 중앙당 사무실에서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 자리를 주도한 홍 의원은 “200만 서울시 충청인들을 대표해 25개 자치구 회장단들이 참석했다”고 소개하며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가 당선되면 충청인들과의 지속적인 교류협력을 통해 충청인들의 자긍심을 높여줄 것”을 건의했다.

오세훈 후보는 충청향우회 각 지역 회장단과 임원진들과 한자리에 모여 정책간담회를 개최하게 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전제했다.

이어 오 후보는 “자리를 마련해주신 홍문표 의원께 특별한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반드시 서울시장으로 당선돼 무능한 문재인 정부에 의해 망가진 경제를 살리고 서민을 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한편 홍 의원은 “민주당은 서울, 부산시장의 추악한 권력형 성범죄로 자신들이 초래한 선거를 진흙탕으로 만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다”며 “일말에 양심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대국민 사과하고 후보를 즉각 사퇴시켜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