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홍규 “‘다시 희망 대한민국, 1등 대전 만드는데 혼신 다할 것”
양홍규 “‘다시 희망 대한민국, 1등 대전 만드는데 혼신 다할 것”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1.07.2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 양홍규 서구을 당협위원장 선출
신임 양홍규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
신임 양홍규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

[대전=뉴스봄] 김창견 기자 =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에 양홍규 서구당협위원장이 선출됐다.

21일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시당 회의실에서 대전시당위원장 선출을 위한 대전시당운영위원회를 개최해 양홍규 서구을당협위원장(57)을 대전시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의에는 장동혁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대전지역 당협위원장 및 상설위원장 등 대전시당 운영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홍규 서구을당협위원장을 신임 시당위원장으로 추대했다.

신임 양 위원장은 선출 이후 인사말을 통해 “시민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변화하며, 혁신을 통해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겠다”며 “당의 문호를 개방해 청년, 여성 등 각계각층의 당원을 확보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피력했다.

이어 양 위원장은 “대전을 사랑하는 능력있는 정치인들이 지방정치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공정한 룰을 토대로 지방선거를 치룰 것”이라 강조하며 “시당위원장으로서 17만 당원들을 모시고 ‘다시 희망 대한민국’, ‘1등 대전’을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신임 양 시당위원장은 충남 논산 생으로 대신초, 북중, 충남고를 졸업하고성균관대학교 법과대학 법학과를 졸업했다.

주요경력으로는 제34회 사법고시에 합격하고 현재 법무법인 충청우산 대표 변호사로 활약하고 있으며, 전 새누리당 대전시당 윤리위원장, 전 대전시 정무부시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국민의힘 대전시당운영위원회에서 신임 시당위원장을 선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