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충남도민 화합과 충청대망론 이끌것”
이명수 “충남도민 화합과 충청대망론 이끌것”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1.07.27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출마 선언
이명수 국회의원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시갑, 국민의힘).

[아산=뉴스봄] 김창견 기자 = 26일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시갑, 국민의힘)이 국민의힘 충남도당 위원장 선출 선거에 출마했다.

이 의원은 “내년에는 대통령선거와 전국동시지방선거 등 큰 선거가 두 차례 있는 만큼 국민의힘뿐만 아니라 국민과 충남도민에게 대단히 중요한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 시점”이라며 “원외 위원보다 현역의원이 도당을 이끌어가는 것이 적절하다”고 언급하며 전격 출마를 선언했다.

이 의원은 “4선 국회의원으로서 그 누구보다 충청남도를 사랑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충남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정권창출 성공을 위해 충남도당을 이끌어갈 자신이 있다”고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출마의 변을 내세웠다.

이 의원은 “금산군수와 충남 행정부지사를 역임하고, 중진 국회의원으로 아산뿐만 아니라 충남지역 다양한 현안을 해결하는데 앞장서왔다는 것은 당원과 충남도민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특히 이번 충남도당위원장 선출과 관련해 책임당원 명부 유출 등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충남도당만의 문제가 아닌 중앙당 차원으로 문제가 확대된 바 있고, 이에 비추어 볼 때 중앙당과의 원활한 소통은 물론 도당 운영에 더욱 투명하고 공명정대하게 당원만을 위해 일하는 도당위원장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이 된다면 충남도민의 화합과 충청남도 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며, ‘당원의 힘이 곧 국민의힘’이라는 자세를 견지하며 당원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귀담아들어 도당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의원은 “당원의 힘으로 충청대망론을 다시 일으켜 세워 국민의힘 정권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