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文 대통령 겨냥한 집단소송 준비
황교안, 文 대통령 겨냥한 집단소송 준비
  • 육군영 기자
  • 승인 2021.08.12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교안, 文 에너지 정책 맹 비난 “탈원전의 잿빛미래”
“4·15총선 부정선거에 북한 간첩단 역할 밝혀내야”
국민의힘 황교안 대선 경선후보.
국민의힘 황교안 대선 경선후보.

[대전=뉴스봄]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인 황교안 전 당대표가 잘못된 정책으로 피해를 본 국민을 대신해 문재인 대통령을 상태로 집단소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12일 황교안 후보는 대전 카이스트 원자력과 학생들과 금산 태양광 발전 피해 주민들을 만나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황 후보는 “문재인 정권의 에너지 정책이 잘못됐다는 것을 다시금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무분별한 태양광시설 설치로 주민이 위험에 노출되고 장밋빛 미래의 학생들은 문재인 정권의 잘못된 정책으로 잿빛 미래가 됐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그는 “문재인 정권의 탈원전 비용은 전기료 인상으로 이어졌고 사실상 국민 세금으로 충당되고 있다”면서 “탈원전 때문에 정말 많은 국민이 피해를 입고 있어 이에 대한 집단소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황교안 후보가 기자들에게 민경욱 재검표시 확인된 낙인이 알 수 없는 투표용지를 보여주고 있다.
황교안 후보가 기자들에게 민경욱 재검표 시 확인된 낙인이 알 수 없는 투표용지를 보여주고 있다.

또 그는 최근 적발된 청주 간첩단이 4·15 총선 부정선거 의혹과 연관성이 있다며 투명한 수사를 촉구했다.

그는 “간첩단 사건은 북한의 내정간섭일 뿐 아니라 민주주의를 왜곡시키려는 의도”라며 “국민이 상상하지 못한 것 총선 참패 원인을 분석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민경욱 총선 무효소송 재검표 결과 누가 도장을 찍은 지 모르는 것이 1000표 이상 나와 일부 무효 처리됐다”면서 “투표 조작은 단순 의혹이 아닌 증거가 나왔고 저를 찍어서 망하게 해야 한다는 북한 지령까지 공개된 이상 정부는 북한이 총선에서 어떤 공작을 했는지 밝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