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모차르트 음악에 빠져들다
영화 속 모차르트 음악에 빠져들다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1.09.0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문예회관, 10월6일 오전 11시 ‘영화 속의 모차르트’ 공연
‘영화 속의 모차르트’ 홍보 전단.

[공주=뉴스봄] 김창견 기자 = 공주문예회관이 지난 8월 코로나로 인해 연기된 ‘살롱 드 공주’ 시리즈 공연 ‘영화 속의 모차르트’를 다음달 6일 오전 11시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영화 속의 모차르트’로 영화 속 명장면에 등장한 모차르트의 곡을 피아니스트 이진옥, 클라리넷티스트 김종영 그리고 현악 5중주 네오스트링스의 연주로 만나볼 수 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 영화 ‘007 리빙 데이라이트’의 ‘모차르트 교향곡 40번’, ‘청춘해부학’의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아웃 오브 아프리카’의 ‘클라리넷 협주곡 A장조’ 등 다양한 모차르트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60분 예정으로 전석 1000원인 ‘천원의 감동 콘서트’로 열리며,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공연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으로 하면 된다.

한편 공주문예회관의 브런치 콘서트인 ‘살롱 드 공주(Salon de Gongju)’는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실내악 위주의 공연으로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매월 수요일 오전 11시 1회씩 개최됐다.

지난 6월과 7월에 ‘지붕 위에 바이올린’, ‘쳄발로로 만나는 바로크’, ‘뮤직상회’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으며 ▲10월27일 ‘가을의 샹송’ ▲11월24일 ‘비올라와 람께하는 공감콘서트’ ▲12월 22일 ‘콰르텟 콰트로’ 등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