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당, 쳥년대변인 선발
국민의힘 세종시당, 쳥년대변인 선발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1.09.1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 접수, 10월1일 최종 선발 예정
국민의힘 세종시당의 청년 대변인 공모 포스터.

[세종=뉴스봄] 김창견 기자 = 국민의힘 세종시당 청년위원회가 청년 대변인을 공개 선발한다.

13일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 최민호) 청년위원회는(위원장 장원혁) 세종시의 젊은 민심을 대변할 청년 대변인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선발 일정은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접수를 하며, 28일 1차 발표에 이어 30일 면접을 거쳐 다음달 1일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시당 청년위원회는 국민의힘 중앙당에서 지난 7월 진행한 ‘나는 국대다 시즌1, 2’와 같이 공정한 선발을 통해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할 방침이다.

이번 선발을 통해 시당 청년위는 대한민국의 미래와 세종의 미래를 청년들이 직접 구상하고 정책을 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청년들이 진정으로 말하는 공정과 정의를 이야기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선발 과정 후에는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청년 대변인의 역할을 충실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이와 관련 장원혁 청년위원장은 ‘청년들이 앞으로 누군가의 활동에 쓰임 도구도 아니고 누군가의 사람도 아닌 진정으로 지신의 올바른 방향과 생각으로 정치 메시지를 낼 수 있는 정치풍토 확장을 위해 우리 세종시당부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