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여 세대 하늘채 브랜드타운의 완성
2500여 세대 하늘채 브랜드타운의 완성
  • 박상배 기자
  • 승인 2021.09.2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어송하늘채리버뷰’ 그랜드 오픈
은어송하늘채리버뷰 전경 조감도.

[대전=뉴스봄] 박상배 기자 = 코오롱글로벌㈜이 대전시 대성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지구) A1블럭 1롯트에 ‘은어송하늘채리버뷰’를 24일 선보인다.

‘은어송하늘채리버뷰’는 지하 2층, 지상 33층 규모로 총 8개동 934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2024년 입주가 예정돼 있다.

대전시 동구 가오지구와 접한 대성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에 조성되는 ‘은어송하늘채리버뷰’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 76㎡, 84㎡ 등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설계돼 일부세대를 제외하고 단지 안에서 대전천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이번 신규 공급으로 약 2500여 세대에 달하는 하늘채 브랜드타운이 완성돼 더욱 높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은어송하늘채리버뷰’는 단지 바로 앞에 대전천이 흐르고, 동측으로는 대전 대표 명산인 식장산이 자리한다.

배산임수형 입지에 자리한 아파트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최적의 단지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사람이 밀집되거나 밀폐된 환경에서 벗어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기에 더없이 좋은 환경을 갖춘 것이다.

이와 더불어 보문산, 가오근린공원, 한밭종합운동장, 보문산숲치유센터 등이 인접해 생활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에코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생활환경 또한 뛰어나다. 가오지구의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어 홈플러스, CGV, 패션아일랜드, LF팩토리 아울렛 등 쇼핑, 문화, 생활 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동구청 등 공공기관도 가까워 중심생활권을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교육환경으로 은어송초 및 은어송중이 도보 거리에 있고 산내초, 대전여중, 충남중, 신일여중, 신일여고, 가오고, 청란여고 등이 인접해 탄탄한 학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여기에 가오지구 학원가가 가까이 있어 면학 분위기도 우수해 학령기 자녀를 둔 부모에게 적합하다.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도 장점이다. 통영대전고속도로 판암IC, 남대전IC을 비롯해 대전로, 대종로 등을 통해 대전 시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며KTX·SRT 대전역, 판암역 등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은어송하늘채리버뷰’의 견본주택은 대전시 동구 대성동 193-13에 위치해 있으며, 이날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 당해지역 1순위, 28일 기타지역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주택전시관 방문은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