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그룹 "스마트건설 구현 통해 새로운 성장 토대 마련하자"
계룡그룹 "스마트건설 구현 통해 새로운 성장 토대 마련하자"
  • 박상배 기자
  • 승인 2022.01.2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온라인 생중계 통해 창립52주년 기념식 진행
계룡그룹 창립 52주년 기념식에서 이승찬 사장이 기념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전=뉴스봄] 박상배 기자 = 계룡그룹은 회사 창립 52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2022년 임인년의 시작을 알렸다.

20일 계룡그룹은 대전 탄방동 계룡건설 사옥 16층 강당에서 한승구 회장, 이승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참석 인원을 최소인원으로 제한하는 등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됐으며, 참석하지 않은 임직원들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기념식을 함께했다.

계룡그룹이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창립 52주년 기념식을 진행하고 있다.

한승구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촉발된 글로벌 위기와 불확실성이 가중된 경영환경 속에서도 계룡가족의 열정으로 위기를 극복한 한해였다”고 격려했다. 

이어 한 회장은 “올해도 감염병 확산으로 인한 국제경기 불안과 국제적 갈등, 강도 높은 규제정책 시행 등으로 어려운 여건”이라고 전제하며 “현재를 면밀히 분석해 안정을 유지하고 스마트건설 구현 등을 통해 새로운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자”고 독려했다.

이승찬 사장도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은 혁신을 위한 변화를 선도하는 방법 뿐”이라며 “지속성장을 위해 새 시대에 부응하는 경영시스템 개선, 선택과 집중을 통한 질적 성장, 언택트를 맞아 혁신과 도전정신으로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자”고 주문했다.

또한 이 사장은 “새로운 변화의 시대에 임직원 모두가 소통하고 화합하며 질적 성장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사회적 책임이 강화되는 현시대의 흐름을 읽고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100년 미래를 건설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그룹 장기근속자와 우수사원 및 우수 부서와 현장, 우수협력업체 등에 대해서도 시상과 포상을 했다.

계룡그룹 창립 52주년 기념식에서 한승구 회장이 우수사원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계룡그룹은 20년도에 이어 지난해에도 사상 최대의 수주를 달성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안정적인 기반을 마련했다.

업계에서도 건실한 재무구조와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건축, 주택, 토목, 유통, 레저 등 분야 전반에 계룡만의 경쟁력을 갖췄다고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