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국민의힘 대전시장 후보 결판 “대전도 시정교체”
이장우 국민의힘 대전시장 후보 결판 “대전도 시정교체”
  • 육군영 기자
  • 승인 2022.04.2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태정 무능으로 인구유출 심각, 대전의 존망이 걸린 선거”
“정권교체로 200만 자족도시 대전, 시민의 이름으로 승리”
이장우 국민의힘  대전시장 후보가
이장우 국민의힘 대전시장 후보가 21일 공천확정 후 대전시의회 기자실을 방문해 소회를 밝히고 있다.

[대전=뉴스봄] 육군영 기자 =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가 21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대전시장 후보로 이장우 전 의원을 확정했다.

이장우 후보는 이날 대전시의회를 방문해 “냉철한 선택으로 성원해주신 대전시민 여러분, 뜨겁게 지지해주신 당원 동지들에게 감사의 절을 올린다"며 “이제 저 이장우, 무능과 실정의 대전시정 교체의 준엄한 소명 앞에 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난 문재인 정부 5년, 또 허태정 시정 4년, 집권여당 시장임에도 대전은 중소벤처기업부를 빼앗기고, 국책사업 하나 유치하지 못했다"며 “세종시와 충남·북 모두 인구가 늘고 기업과 투자유치로 성장하는 반면 유독 대전만 인구가 줄고 기업과 청년이 떠나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그는 “무능과 실정의 대전시정, 저 이장우가 바로 세우겠다"며 “글로벌 일류 경제도시를 향한 도로와 교통, 산업용지 등 사회간접자본(SOC)부터 확충하고 대기업과 플랫폼 기업 유치 기틀부터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이번 대전시장선거, 지방선거는 4년마다 있는 선거가 결코 아니라"라며 “지난 2018년 평화선동으로 기만한 더불어민주당, 특히 무력하고 무능한 허태정 시정을 비롯한 구정과 시구의회의 독선과 오만에 대한 준엄한 심판과 단죄의 선거로 나아가 대전이 주저앉느냐, 다시 일으켜 세우느냐 존망이 걸린 절체절명의 선거"라고 강조했다.

그는 대전의 최우선 현안으로 일자리 확보를 내세웠으며 이를 위해 시장이 되는 순간부터 산업용지 확보에 전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앙러 그는 “저 이장우 대전 시민의 이름으로 승리하겠다"며 “시민 여러분과 손에 손잡고 대전의 미래를 밝히며 인구 200만 자족도시 대전, 세종, 충남·북과 상생 자족경제권 메가시티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겠다"고 선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