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4생활권-메가박스, 문화복지 확산 ‘맞손’
세종 4생활권-메가박스, 문화복지 확산 ‘맞손’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3.02.2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민 대상 영화관람 시 할인 혜택 제공키로
세종시 4생활권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와 메가박스 대전충청본부가 문화복지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세종시 4생활권 아파트 입주자와 메가박스의 업무협약.

[세종=뉴스봄] 김창견 기자 = 세종시 4생활권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입대의)는 지난 18일 반곡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메가박스 대전충청본부와 문화복지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메가박스는 4생활권 반곡동, 집현동 아파트 입주민에게 4인까지영화관람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은 성인 기준 인당 3000원, 매점콤보 2000원이며, 입대의는 혜택 사항을 적극 홍보해 영화산업 진흥에 동참할 계획이다.

할인 혜택은 부여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메가박스 세종나성지점‧대전지점‧대전중앙로지점‧대전유성지점‧대전신세계아트앤사이언스지점‧대전현대아울렛지점‧천안점에서 받을 수 있다.

업무협약을 추진한 새나루마을10단지 입대의 최명열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아파트 입주민들은 메가박스의 할인혜택을 받고, 메가박스는 입주민에게 홍보를 할 수 있는 상호상생의 장을 마련했다”면서“앞으로도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작게는 우리 아파트 입주민들의, 넓게는 4생활권 입주민들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