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의회, ‘부사호 수상태양광발전사업 공론화 토론회’ 개최
서천군의회, ‘부사호 수상태양광발전사업 공론화 토론회’ 개최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3.03.2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강선 의원 좌장으로 오는 29일 서면행정복지센터서 개최
서천군의회가 오는 29일 오후 3시 서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부사호 수상태양광발전사업 공론화 토론회’를 개최한다.

[서천=뉴스봄] 김창견 기자 = 충남 서천군의회(의장 김경제)가 29일 오후 3시 서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부사호 수상태양광발전사업 공론화 토론회’를 개최한다.

토론회는 이강선 의원(나 선거구, 더불어민주당)을 좌장으로 찬성측 이성호 에너지전환정책연구소장과 반대측 김현규 에코텍 소장의 발제와 송창석 희망제작소 이사의 수용성조사 발제 및 찬반 토론이 이어진다.

토론회를 주관하는 이강선 의원은 “서천군의회 주민의견 청취를 위한 토론회 등의 운영에 관한 조례 제4조에 따라 부사호 수상태양광발전사업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다수의 주민의견이 공정하게 반영된 수용성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이번 토론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경제 의장은 “부사호 수상태양광 발전사업의 장단점을 올바르게 파악하고 주민의 합리적안 의사결정에 균형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토론회에 서면 주민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는 29일 3시 서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 열리는 이번 토론회는 주민 누구나 방청할 수 있고 서천군의회 페이스북 페이지와 서천군의회 인터넷방송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