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토닥토닥 문화예술학교’ 운영단체 공모
대전문화재단, ‘토닥토닥 문화예술학교’ 운영단체 공모
  • 박상배 기자
  • 승인 2023.04.10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직장인 대상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단체 모집
대전문화재단 대전예술가의집 야경. 

[대전=뉴스봄] 박상배 기자 = 대전문화재단은 지역 직장인들의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일과 여가의 균형있는 삶 회복을 위한 ‘2023 토닥토닥 문화예술학교’ 사업에 참여할 운영단체 및 기관을 모집한다.

‘토닥토닥 문화예술학교’는 지역 직장인의 심리적‧정서적 피로 완화와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해부터 시행한 대전문화재단의 문화예술교육 사업이다.

올해는 총1억5000만원의 예산으로 지난 3월 중 사전조사를 통해 참여의향을 밝힌 기관들을 포함한 지역 기업‧기관의 직장인 대상 문화예술교육을 운영할 단체(기관)를 6개 내‧외로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공모유형은 대전문화재단이 모집한 기관 대상 시각‧공예 분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지역 문화예술단체(기관)를 모집하는 매칭형과 신청단체(기관)가 교육할 기업‧기관을 직접 선정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자율형으로 나눠 모집한다.

신청접수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대전예술가의집에서 현장접수로 진행되며, 접수서류는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사업공모 요강을 확인하고 첨부파일을 내려받아 작성 후 사업자등록증 및 증빙서류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한편 토닥토닥 문화예술학교 사업설명회는 오는 12일 오후 3시 대전예술가의집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진행되며, 기타 사업 관련 문의는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문화예술교육팀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