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천 1BL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아파트, 입주 점등식
갑천 1BL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아파트, 입주 점등식
  • 박상배 기자
  • 승인 2023.10.1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예정자협의회, 대전도시공사와 현대건설에 감사패 수여
갑천 1BL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아파트가 야간 점등으로 입주를 자축하고 있다. 
갑천 1BL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아파트 입주 점등식 행사
갑천 1BL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아파트 입주 점등식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뉴스봄=대전] 박상배 기자 = 대전 갑천 1BL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아파트 입주예정자협의회는 11일 입주예정자를 대표해 사업시행자인 대전도시공사와 현대건설 관계자를 초대해 입주를 축하하고 시행사와 입주예정자가 함께 소통하는 야간 점등식 행사를 가졌다.

협의회는 사업기간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입주예정자의 각종 민원을 경청해주고 수용해 최고의 품질의 아파트를 짓는데 매진한 대전도시공사와 현대건설 측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최근 코로나19 및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여파로 인한 원자재값 폭등, 금리인상, 건설업체 줄도산 등으로 준공기한을 지키지 못해 입주연기 사례도 많은 실정이지만, 갑천 1BL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아파트는 사업시행자인 대전도시공사와 현대건설이 상생 협력해 약정기한 내 원활하게 입주가 가능하게 됨에 따라 협의회에서 야간 점등식을 통해 감사의 마음 전달과 함께 화합의 장을 마련한 것이다.

한편 갑천 1BL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20층, 전용 59㎡ 236호, 전용 84㎡ 880호 등 18개동 총1116호의 대단지 아파트로 13일부터 입주가 시작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