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2023년 3분기 독서왕 이현숙 의원 선정
충남도의회, 2023년 3분기 독서왕 이현숙 의원 선정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3.11.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현숙 충남도의원, 독서 통한 지식으로 의정활동 활발하게 이끌어
이현숙 충남도의원(비례, 국민의힘)이 올 3분기 독서왕을 수상하고 있다.

[충남=뉴스봄] 김창견 기자 = 충남도의회가 수여하는 ‘2023년도 제3분기 독서왕’ 상에 이현숙 의원이 선정됐다.

6일 충남도의회는 올 3분기 독서왕으로 이현숙 의원(비례, 국민의힘)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바쁜 의정활동 속에서도 지식 성장을 위한 꾸준한 독서활동으로 이번 분기의 ‘독서왕’ 타이틀을 받았다.

이 의원은 초선 의원임에도 지역 예산확보, 주민의 민원처리 및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활발한 활동으로 도민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의정토론회와 연구모임을 통해 충남 주민자치의 핵심 가치를 제시하며, 주민자치의 실현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는 데 큰 역할을 해왔다. 이외에도 지역의 문화와 예술발전, 보호종료아동 지원 및 도내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이 의원은 "독서를 통해 얻은 지식이 의정활동에서 큰 힘이 됐다"며 "다양한 책들을 통해 새로운 관점과 통찰을 얻을 수 있었고, 그것이 지역민을 위한 결정을 내리는 데 크게 도움이 됐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학습과 노력을 통해 도민들을 위한 좋은 정책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충남도의회는 소속 의원 중에서 가장 많이 독서를 하는 의원을 분기별로 선정해 독서왕 상을 수여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