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권 “중구청장과 국회의원 경험치, 중구발전 큰 밑거름 될 것”
이은권 “중구청장과 국회의원 경험치, 중구발전 큰 밑거름 될 것”
  • 윤규삼 기자
  • 승인 2023.12.2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대전 중구위원장, 내년 총선 예비후보 등록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이 중구선거구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체제에 돌입하고 있다.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서류.

[대전=뉴스봄] 윤규삼 기자 =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이 19일 대전 중구선관위에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이은권 예비후보는 “4ㆍ10 총선은 이은권 한 사람의 당락을 떠나 대한민국의 명운이 걸린 중요한 선거가 될 것”이라며 “국회는 국정운영의 동반자면서 길잡이가 돼야 함에도 운동권이 장악한 민주당, 민주당이 장악한 지금의 국회는 오직 입법 폭주와 정부 무력화만을 시도하며 국민의 불편을 초래하고 자유민주주의마저 위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런 상황에서 저까지 무기력하게 멈춰 서 있을 자신이 없었다. 아니 절대로 그래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며 “국회가 소모적인 정쟁을 멈추고 왜곡된 민주주의와 무너진 민생정치를 되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그는 “꾸준함이 쌓이면 실력이 되듯이 중구청장과 국회의원 그리고 대전시당위원장을 거치며 쌓은 저만의 경험치는 중구 발전의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우리 중구의 숙원사업 추진을 위한 국비를 대거 확보하는 역할을 해서 차질 없이 추진되고, 궁극적으로 우리 중구민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지역현안사업 추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