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한밭대,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 제21대 김숙자 회장 취임
국립한밭대,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 제21대 김숙자 회장 취임
  • 윤규삼 기자
  • 승인 2023.12.2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패키지 대표이사로 기업경영 및 사회활동 통해 지역발전 기여
국립한밭대학교 김숙자 제21대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장.
국립한밭대학교 김숙자 제21대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장.

[대전=뉴스봄] 윤규삼 기자 = 국립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는 김숙자 ㈜우먼패키지 대표이사가 제21대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장에 취임했다고 밝혔다.

20일 국립한밭대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는 유성컨벤션센터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김숙자 원우를 차기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임기는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다.

한밭대 최고경영자과정 32기를 수료한 신임 김숙자 회장은 2002년 ㈜우먼패키지를 설립해 국내 대기업 제품 임가공을 시작으로 사출ㆍ성형 분야로 사업을 넓혔으며, 인력파견과 물류서비스, 생산임가공을 하는 에스제이드림㈜과 유통무역업인 ㈜에이케이인터내셔날 회사도 운영하고 있다.

또 기업경영 이외에도 국제로터리 3680지구 제44대 총재, 공주지역경제협의회장, 대전상공회의소 부회장 등 사회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공헌해 왔다.

김숙자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국립한밭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이 지역의 명품 CEO 아카데미로 성장할 수 있도록 그간 노력해 주신 역대 회장님들과 원우님들께 감사하다”며 “원우들 간의 상호발전과 모교인 한밭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 이어 제20대 최상우 회장 이임 및 제21대 김숙자 회장 취임식이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는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과 김장석 산업대학원장을 비롯해 최고경영자과정 원우 등 150여명이 참석해 신·구 회장의 이·취임을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