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영 전 대통령실 행정관 시민공약위원회 발족
신진영 전 대통령실 행정관 시민공약위원회 발족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4.01.2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정치 실현 위한 시민 맞춤형 공약 최우선 내놓을 것”
신진영 천안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시민공약위원를 발족하고 있다. 

[천안=뉴스봄] 김창견 기자 = 신진영 전 대통령실 행정관은 23일 예비후보 선거캠프에서 천안시 발전을 위한 시민공약위원 위촉장 수여식 및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은 지난 12월26일부터 약 1개월간 모집을 통해 참석한 천안시민 60여명이 시민공약위원으로 위촉장을 받고 간담회를 가지며 시민공약위원회를 발족했다.

이번 발족식을 주관한 신 예비후보는 시민들로부터 경제, 의료, 교통, 복지, 문화, 농업,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의견을 청취하고 앞으로도 분과별 회의를 통해, 실무적 검토를 거쳐 천안시 발전을 위한 정책공약을 추진하는데 반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신 예비후보는 “앞으로도 시민참여위원회와 적극적으로 소통해서 천안시를 위해 나아가야 할 비전을 제시하겠다”며 “시민과 현장의 의견이 반영된 실현 가능한 공약 실천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 예비후보는 “주민의 삶에 희망을 주는 현장정치를 실현하기 위한 답은 현장에 있다”며 “시민에게 필요한 맞춤 공약을 최우선적으로 내놓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진영 천안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대통령실 행정관, 충남도지사 비서실장, 국회의원 보좌관, 천안(을) 당협위원장, 천안시 정책보좌관 등 다양한 행정과 입법 경험이 있으며, 30여년 동안 천안에 살면서 천안을 잘 아는 현장전문가라고 자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