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꿈의오케스트라 음악감독 및 강사 공모
대전꿈의오케스트라 음악감독 및 강사 공모
  • 윤규삼 기자
  • 승인 2024.02.01 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13일까지 음악감독(지휘자) 1명 및 음악강사 8개 악기 13명 모집
대전꿈의오케스트라.
대전꿈의오케스트라 공연 모습.

[대전=뉴스봄] 윤규삼 기자 =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백춘희)은 1일 2024년 대전꿈의오케스트라 운영에 앞서 오는 13일까지 음악감독(지휘자) 및 음악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자격은 대전지역에 거주 중이며 오케스트라 지휘·활동 및 교육 경험이 있는 전문가로, 모집분야는 음악감독(지휘자) 1명과 바이올린, 비올라, 클라리넷, 트럼펫 등 8개 악기 음악강사 13명이다.

선발된 오케스트라 감독 및 강사들은 오는 27일부터 12월까지 실기 및 이론교육, 음악캠프, 연주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음악감독(지휘자) 및 강사 지원방법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마감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대전문화재단은 2023년 대전꿈의오케스트라 단원들을 대상으로 연속 참여 여부를 확인 중에 있으며, 이후 파트별 부족한 인원에 한해 이날부터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한편 대전꿈의오케스트라는 음악교육을 통한 사회적 변화를 추구하는 ‘엘시스테마’ 철학을 기반으로 지역의 아동 ‧ 청소년에게 오케스트라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창단 14주년을 맞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