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당 “시민과 함께 세종의 미래 만들겠습니다”
국민의힘 세종시당 “시민과 함께 세종의 미래 만들겠습니다”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4.02.11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맞이 귀성인사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진행
국민의힘 세종시당 주요 당직자들이 조치원 전통시장에서 장보기를 진행하고 있다.
국민의힘 세종시당이 설맞이 귀성인사를 하고 있다.
국민의힘 세종시당 로고.

[세종=뉴스봄] 김창견 기자 =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7일 조치원역 광장과 조치원 전통시장에서 설맞이 귀성인사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김충식 세종시의회 부의장, 김광운 원내대표, 윤지성 세종시의원과 시당운영위원, 특별위원장 등 핵심 당직자를 비롯해 총선 예비후보자인 오승균·이기순·이준배·조관식 후보가 동참했다.

당직자들은 먼저 조치원역 앞 광장에서 시민에게 설맞이 정책홍보물 배포와 함께 설명절 인사를 드리고, 자리를 옮겨 이어서 조치원 전통시장 앞에서 시민에게 정책홍보 피켓팅을 한 후 시장을 찾은 시민과 상인들에게 설맞이 인사를 겸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김충식 부의장과 김광운 원내대표, 윤지성 의원은 상인들과 인사하며“과일 값이 많이 올라 걱정”이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고“물가안정과 지역 상권살리기를 위해 촘촘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세종시당 당직자 일동은‘정치개혁 약속’과 함께‘동료시민과 함깨 새종의 미래를 만들겠습니다’란 피켓과 현수막으로 시민들께 인사하고 정책홍보물을 배포하며 편안하고 즐거운 설명절이 되길 기원했다.

한편 ‘설맞이 귀성인사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8일 대평동 세종고속시외버스터미널에서의 귀성인사 등 총2회로 나눠 진행됐다.

국민의힘 세종시당이 설맞이 귀성인사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