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서부면 새마을부녀회,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홍성 서부면 새마을부녀회,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4.02.1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100여 가구 독거노인 및 소외된 이웃에 전달
홍성군 서부면 새마을부녀회가 저소득 및 소외된 이웃을 위해 떡국 나눔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홍성=뉴스봄] 김창견 기자 = 충남 홍성군(군수 이용록) 서부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엄현숙)는 8일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 및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떡국 나눔 행사를 가졌다.

서부면 새마을부녀회원들은 자체사업을 추진해 마련한 기금으로 쌀을 구입해 직접 떡국용 떡을 만들어 넉넉하게 먹을 수 있도록 봉투에 담아 관내 100여 가구의 독거노인 및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명절기간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 경로효친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용록 홍성군수와 장영현 서부면장 등이 떡국 나눔행사에 참여해 훈훈한 설 명절 분위기가 더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엄현숙 부녀회장은 “설날을 맞아 따뜻한 온기를 마을 어르신들게 전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맛있는 떡국을 드시며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고, 추운 날씨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각 마을 부녀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장영현 서부면장은 “올 한해 우리지역의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며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