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필용·김찬훈 새미래로 이적…탈당 후 총선 등판
안필용·김찬훈 새미래로 이적…탈당 후 총선 등판
  • 육군영 기자
  • 승인 2024.03.07 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필용·김찬훈, 새미래서 총선 출마…더불어민주당 탈당 후 입당식 개최
안필용·김찬훈 예비후보가 6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총선승리를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안필용·김찬훈 예비후보가 6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총선승리를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대전=뉴스봄] 육군영 기자 =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안필용 전 대전시 비서실장과 김찬훈 대전YMCA 이사장이 새로운미래 소속으로 총선에 출마한다.

6일 안필용·김찬훈 예비후보는 이날 새로운미래 입당식을 마친 후 대전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이 밝혔다.

안 예비후보는 대전 서구갑에 출사표를 던졌으나 당내 경선을 치르지 못하고 컷오프됐으며, 김 예비후보 또한 황정아 박사가 해당 지역구에 전략공천되면서 배제됐다.

안 예비후보는 "전력을 다해 임한 총선에서 민주당은 경선 기회조차 주지 않았다"며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줄을 세우고, 그 줄에 서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기회마저 빼앗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안 예비후보는 "새로운미래에서 새롭게 정치를 펼치려 한다"며 "불공정한 사회, 희망이 없는 사회를 공정한 기회가 있는 사회, 기득권으로 국민을 보호할 수 있는 사회로 바꾸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 예비후보 또한 "역사 이래 최악의 참담한 정권인 윤석열 정부는 국민을 대변한 자격도 국가를 발전시킬 능력도 없는 무자격 무능력 정권"이라며 "거대 야당인 민주당은 국민이 부여한 책무를 방기했고 그 능력 또한 이미 상실한 이빨 빠진 공룡일 뿐"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김 예비후보는 "유성과 대한민국 미래에 대한 비전하나 없는 낙하산 후보 대신, 검증된 능력과 개혁성을 지닌 진짜 민주 후보 김찬훈을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